BACK TO THE LIST
back

Winner

2015 / Construction Brand / Winner

한번 해보자! ㈜ 건영

  • Winner
  • (주) 인사커뮤니케이션
  • Client
  • ㈜ 건영
  • Production Period
  • 2015-04-01 ~ 2015-06-30
  • Co-Produces
  • NONE

건영건설 웹사이트는 웹접근성 준수를 했고, 새로운 사업을 시작하는 건영건설의 브랜드를 윤리경영을 목표하는 신뢰있는 회사로 표현했다. 기업과 고객의 소통을 보여주려고 건영건설에서 추구하는 경영 이념을 메인에 나타냈다.

고객에게 건영건설의 사업분야를 한 눈에 보여줄 수 있게 메인 중앙에 빨간색을 이용해 눈에 띄게 배치했고, 간단한 사업설명을 구성함으로써 토목,건축,주택,개발,플랜트,발전/에너지/해외사업 등 다양한 사업을 한눈에 알기 쉽게 보여줄 수 있도록 했다.

하단 회사정보는 파란색을 사용함으로써 주요 사업 부분과의 차별성을 줌과 동시에 건영건설의 아이덴티티를 나타낼 수 있도록 구성했다. 이미지와 일러스트를 통해 자칫 딱딱한 느낌을 줄 수 있는 건설회사 이미지를 부드러운 느낌을 전달했다. 또한, 웹사이트의 가장 중요한 주요사업부분에서는 사업마다 주 색을 지정해 사업별 특징을 나타낼 수 있도록 했다. 사업소개를 통해 회사의 미래와 비전을 보여주면서 신뢰감을 얻을 수 있게 했다.

서브 페이지에서는 탭 방식을 이용함으로써 페이지 이동을 간편하게 했고, 사이트 방문자가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제작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