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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inner

2016 / Lifestyle Service / Winner

NICE BlueMark

  • Winner
  • (주)이모션
  • Client
  • NICE R&C㈜
  • Production Period
  • 2016-06-01 ~ 2016-10-31
  • Co-Produces
  • NONE

1. 공익성을 띈 정보 제공 사이트
대부분 중고차 관련 사이트의 주요 목적은 딜러들의 차량 등록 수수료를 통한 수익의 획득입니다. 고객에게 정보를 제공하는 것은 부가 서비스에 지나지 않습니다. 그러나 NICE BlueMark는 딜러들의 차량 등록 수수료가 없습니다. NICE BlueMark는 판매 중심의 매매 사이트가 아닌, 고객중심의 정보제공 서비스입니다. 장기적으로는 중고차 시장에 만연한 허위매물을 근절하고, 시장 거래시세와 동떨어진 허위매물을 차단함으로써 투명한 중고차 시장을 확립하는 데 목적을 두고 있습니다. 그렇기에 어떤 중고차 관련 사이트보다 공익적인 성격을 띄고 있다고 자신할 수 있습니다.

2. 진정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한 정보제공
NICE BlueMark는 타 웹사이트와 다르게 진정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국내 많은 중고차 정보 관련 사이트가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정보를 제공한다고 강조하지만, 실질적으로 대부분이 명확한 데이터 출처를 밝히지 못하고 있습니다. NICE BlueMark는 한국자동차매매사업조합연합회의 연 20만 건 자동차 매매데이터를 빅데이터 분석하여 정보를 제공합니다. 또한, 지난 1999년부터 국내 중고차 시장에서 거래되는 중고차 시세 DB를 구축. 보유하고 있는 카마트의 중고차 시세 데이터와 함께 분석, 정보를 제공합니다. 신뢰할 수 있는 정보원천을 토대로 빅데이터 분석을 실시한 NICE BlueMark는 경쟁자와 명확한 차별점을 지니고 있습니다.

3. 자동차 시장조사 및 분석에 대한 NICE알앤씨의 전문성
NICE BlueMark는 국내 자동차 시장조사 1위 기업인 NICE알앤씨의 자체 기획을 통해 제작됐습니다. 연 평균 200여 건, 연매출액 기준 90억 원 수준의 자동차 조사를 시행하는 NICE알앤씨는 자동차 시장의 변화 트렌드를 가장 정확하고 빠르게 이해하고, 고객에게 정보를 제공할 수 있는 노하우를 지니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