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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rand Prix

2018 / Financial Services / Grand Prix

교보라이프플래닛 펫사랑 m정기보험

2018 &award Minister Prix
  • Winner
  • 애드쿠아 인터렉티브
  • Client
  • 교보라이프플래닛
  • Production Period
  • 2018-03-14 ~ 2018-05-31
  • Co-Produces
  • NONE

- 캠페인 개요:
1,000만 펫팸족 시대, 발견한 블루오션 트렌드에 맞추어 출시된 “펫사랑m정기보험”, 새롭고, 생소한 신상품 인지 필요, 어려운 보험 이미지를 탈피한, 친숙하고 긍정적인 브랜드 이미지 제고 필요 -> 펫사랑m정기보험 체험 기대

- 목표 고객:
모바일에 친숙한 2030세대를 타깃으로 설정하여 SNS상에서 자주 사용하는 댕댕이, 냥냥이 워딩 사용으로 거부감 최소화

- 사용자 시나리오:
사람이 아닌 반려견, 반려묘의 입장에서 보험의 필요성&재미 요소 전달/
기존 보험고객 및 일반 소비자에게 인지도가 높은 이순재 보험CF클리쉐 활용(안윤상 성대모사)

- 차별성:
*Video: JTBC 유튜브, 페이스북 -> 시청 후 인지 ARS 참여
*DA&SA: 퍼포먼스를 위한 포털 및 검색광고, 모바일 DA광고, 네트워크 집행
*이벤트 : TV CF 합성 패러디 이벤트 + 체험LMS 발송(기존 포털, 커뮤니티, SNS)
*Viral : 반려동물 팬페이지, 인스타그램, Blog 및 카페, 앱 제휴 등을 통한 확산

- 캠페인 결과:
*TVC : 2018년 4월 생명보험 업종 TVC 광고주 21개 중 노출량 및 도달률 1위
*온라인 : View 7,744,038회, 좋아요 251,649간, 댓글 7,145건, 공유 5,787건
*17년 대비 18년 2030 신규유입 90% 증가/ 기존m저축보험대비 설계 수 3월 21%, 4월 83% 증가
*상품 주목도 상승으로 MBN[생생정보마당] 프로그램 내 상품 소개
*국내 CF 평가사이트 Creative Top 100 에 2주간 1위 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