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CK TO THE LIST
back

Winner

2019 / SOCIAL MEDIA_ SERVICES / Winner

GS&POINT 공식 페이스북

  • Winner
  • (주)비책
  • Client
  • GS&POINT
  • Production Period
  • 2018-01-01 ~ 2019-10-31
  • Co-Produces
  • NONE

GS&POINT
GS&POINT는 GS칼텍스, GS SHOP, GS25, 랄라블라, GS수퍼마켓, GS프레시 등 다양한 가맹점에서 활용할 수 있는 GS의 적립형 멤버십 서비스입니다. 주유, 쇼핑, 뷰티, 편의점, 마트 등 비교적 일상 속에서 방문/이용 빈도가 높은 서비스의 통합 멤버십이라는 강점이 있습니다.

[기획 의도]
GS&POINT 공식 페이스북에서는 브랜드 특징을 ‘생활밀착형’ 혜택으로 풀어내고 있습니다. ‘내 손에 착 만져지는 생활밀착형 포인트’ 컨셉의 일상·공감형 콘텐츠와 시의적절한 이벤트로 페이스북 유저들과 소통하고 있습니다.

[활동 내용]
1. 일상·공감형 콘텐츠를 통해 친근한 브랜드 이미지 전달
SNS 트렌드를 적극 반영한 일상·공감형 콘텐츠에 GS&POINT를 자연스럽게 녹여 냈습니다. 사용자들이 공감할 수 있는 소재를 발굴하여 사용자의 언어로 유쾌하게 소통함으로써 브랜드의 친근감을 지속적으로 높여 왔습니다.

2. 언어유희를 살린 시의적절한 이벤트 기획
시의성, 참신함, 재미, 3가지 요소를 충족하는 소재를 꾸준히 발굴하여 이벤트를 기획/운영하고 있습니다. B급 요소를 가미한 이벤트는 사용자들로 하여금 꾸준히 이야깃거리를 만들어내며, 브랜드 프로모션 참여 독려로 이어지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앱 다운로드 독려를 통해 유의미한 링크 유입을 이끌어내고 있습니다.

3. GS그룹사 브랜드를 GS&POINT의 시각으로 재해석
GS칼텍스, GS SHOP, GS25, 랄라블라, GS수퍼마켓, GS프레시 등의 그룹사 브랜드 소재 콘텐츠를 기획/운영합니다. GS&POINT의 시각으로 GS&POINT 페이스북 톤앤매너에 맞게 재해석된 콘텐츠는 각 그룹사의 새로운 매력과 그에 따른 GS&POINT 혜택을 소개하고, 궁극적으로는 링크 유입 등 구매 행동으로 이어지는 성과를 보이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