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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품명 캐논 G7 X 마이크로 웹사이트
URL http://www.canon-ci.co.kr/microsite/event/201410_g7x/
제작기간 2014-09-29 ~ 2014-10-22
클라이언트 광고주 :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주), 대행사 : 그랑몬스터(주)
제작사 (주)비스톤스
공동 제작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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캐논 G7 X 마이크로사이트 제작 (비스톤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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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개요
캐논의 신제품인 파워샷 G7 X의 제품 마이크로사이트

(1) 광고주 :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2) 대행사 : 그랑몬스터 www.gmonster.co.kr
(3) 제작사 : 비스톤스 www.bstones.co.kr
(4) 제작기간 : 2014년 9월 29일 ~ 2014년 10월 22일
(5) URL : http://www.canon-ci.co.kr/microsite/event/201410_g7x/index.jsp


2. 목표고객
DSLR 유저 중 좀 더 컴팩트하면서도 기능에 충실한 서브 디카를 원하는 타겟층.
해당 타겟층에게 작은 크기에 강력한 기능을 담은 G7 X를 소구


3. 제작 목표
제품의 컴팩트 사이즈와 퍼포먼스를 함께 보여줄 수 있는 웹사이트


4.제작방향 및 컨셉

(1) 제작방향 : 포켓의 이미지를 통해 포켓에 들어갈 정도로 컴팩트한 사이즈의 제품 특징을 보여주고, 강력한 기능을 다양하게 보여줄 수 있는 패럴렉스 구조 및 시퀀스 애니메이션 적용.

(2) 컨셉 : Compact Size & Performance (컴팩트 사이즈와 퍼포먼스를 함께 보여줄 수 있는 컨셉 및 표현)

(3) 페이지별 제작방향
- 메인 페이지 : 메인 비주얼을 통한 컴팩트함, 패럴렉스 및 시퀀스 애니메이션을 통한 퍼포먼스 제공
- 서브 페이지 : 제품 정보 및 프로모션으로 쉽게 이동할 수 있는 내비게이션 및 인포메이션 디자인 제공


5. 프로모션
제품 컨셉을 보여주는 완성 이벤트, 제품 기능을 보여주는 공유 이벤트를 함께 제공

(1) G7 X를 완성하라 : 퍼포먼스를 추가할수록 사이즈는 컴팩트해지는 모습을 저울의 형태를 디자인 모티브로 해서 제공

(2) G7 X를 공유하라 : 7개의 제품 특징을 별도의 영상으로 제작, 해당 영상을 자신의 페이스북으로 퍼가는 프로모션


6. 차별성

(1) 디자인
컴팩트 사이즈를 보여주는 포켓 및 텍스쳐 컨셉을 웹사이트 전반에 적용 일관된 톤앤매너 및 제품 컨셉 전달

(2) 인터렉션
패럴렉스 구조를 적용, 사용자 인터렉션을 통해 제품 퍼포먼스를 기능별로 분류해 마우스휠로 한 눈에 볼 수 있게 구성하였으며, 시퀀스 애니메이션을 통해 영상을 보는 듯 한 효과를 동시에 제공
(플래시를 사용하지 않고, 스크립트를 통한 애니메이션을 통해 웹접근성 제고)

(3) 컨텐츠
메인 인터렉션 시나리오 및 제품 소개를 위한 개별 컨텐츠 제공
(퍼포먼스를 화려하게 보여주는 메인과 인포메이션을 제공하는 서브의 차별화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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